4월8일 NPB 한신 요미우리 분석&중계
페이지 정보

본문
4월8일 NPB 한신 요미우리 분석&중계
한신 타이거즈 - 요미우리 자이언츠
두 팀의 시리즈 3차전 마지막 경기를 치르며, 요미우리는 스윕 위기에 놓여있습니다. 1,2차전 모두 한신이 가져가며 4연승 행진과 함께 정규 시즌 우승후보로 꼽히는 탄탄한 투타 밸런스를 내뿜고 있기에, 요미우리는 침최된 타선부터 개선해내야될 부분이 커보입니다.
한신 선발 예상 투수 - 이키야마 다쿠미
정규 시즌 1승 0패 EAR: 2.57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히로시마전 7이닝 2자책 5피안타 4탈삼진을 기록하며 시즌 첫 승리와 함께 QS를 달성했습니다. 타선의 득점 지원뿐만 아니라, 안정된 제구, 구위를 내뿜으며 지난해부터 급부상한 선수이며, 지난해 2점대 평균자책점으로 기대치가 큰 선수이기에 이번 일정도 제 몫을 해낼것으로 보입니다.
요미우리 선발 예상 투수 - 다카하시 유키
정규 시즌 1승 0 패 EAR: 0.00을 기록하고있습니다.지난 1일 주니치전 7이닝 4피안타 3탈삼진 3볼넷을 기록하며 시즌 첫 승리와 함께 QS를 달성했습니다.지난해 불펜과 선발을 오갔던 선수지만, 정규 시즌 2~3선발급 선수로 경기를 뛸수있는 훌륭한 구위를 갖춘 선수이며, 제구가 아쉽긴 했으나 뛰어난 위기관리대처능력을 갖춘 선수이기에, 기대치가 큽니다
객관적으로 선발 뎁스에 승부가 갈릴 이번 경기. 1,2차전 내리 내준 요미우리가 스윕에 놓여있었지만, 타선의 문제점이 커 보이며 선발진의 역투로 많은 불펜진을 이미 기용한 상태이기에, 전체적인 투타 밸런스를 보았을 때 이번 일정도 한신이 1승에 더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한신 승
- 이전글4월8일 KBO SSG랜더스 한화이글스 분석&중계 21.04.08
- 다음글4월8일 NPB 주니치 요코하마 분석&중계 21.04.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