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_image
로그인
 지킴이멤버
지킴이대화방
채팅창크기
자유게시판


♥ 10월 활동왕 당첨자 ♥

♥ 10월 활동왕 당첨자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킴이TV
댓글 84건 조회 3,370회 작성일 22-11-01 00:22

본문

♥ 10월 활동왕 당첨자 ♥

1위 실리마린  [50만원] 

2위 키친타월  [30만원]

3위 꼬우기맙터 [20만원]


4위 자일리톨 [10만포인트]

5위 지킴이보안관 [9만포인트]

6위 엠비씨초 [8만포인트]

7위 아이언맨 [7만포인트]

8위 개미는뚜두둔 [6만포인트]

9위 애니타임 [5만포인트]

10위 아지랑이 [4만포인트]


★ 축하합니다 ★



1-3위 당첨자 분 들은 지킴이 카톡으로 문의 주세요 (ID: jikimtv )


4-10위 당첨자 분 들은 포인트로 지급되었습니다.


제휴업체 1:1포인트 전환가능하며 카톡문의주세요.


* 활동왕 포인트 부정행위를 일으킨 회원은 이벤트 적용 대상이 아니어 활동왕 순위에서 빠지는 점 참고해주세요.

추천85

댓글목록

웻하하논님의 댓글

웻하하논 작성일

이번달 받는다

뛰리리리리이잉님의 댓글

뛰리리리리이잉 작성일

현금 부럽다잇 ㅜㅜ

프로파간다님의 댓글

프로파간다 작성일

활동빡쎄게 해본다...

카우맨님의 댓글

카우맨 작성일

가즈아~!

흐른다티얼님의 댓글

흐른다티얼 작성일

wow

사랑아님의 댓글

사랑아 작성일

현금 지린다 워후

힙이미래다님의 댓글

힙이미래다 작성일

욜로

펌인옷님의 댓글

펌인옷 작성일

50만원 스바 좋겠다잉 ㅋㅋㅋㅋ

와라가라막가님의 댓글

와라가라막가 작성일

ㅗㅜㅗㅜ

릴펌릴펌님의 댓글

릴펌릴펌 작성일

현금 3명 부러워요~~~~~~~

쥬시홀릭님의 댓글

쥬시홀릭 작성일

내가 먹는다 11월달

렉인어벱베님의 댓글

렉인어벱베 작성일

포인트라도 받아야제 ㅋㅋ

적중꼬부기님의 댓글

적중꼬부기 작성일

굿벤트 ~~

배달의민식님의 댓글

배달의민식 작성일

포인트 쩐다 ㅋㅋㅋㅋㅋ

피방단골손님님의 댓글

피방단골손님 작성일

오 ~~ 굿굿 !!

자일리톨님의 댓글

자일리톨 작성일

50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실리마린님의 댓글

실리마린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우취그만님의 댓글

우취그만 작성일

와 50만 대박

퉁퉁이님의 댓글

퉁퉁이 작성일

축하드립니당

삼다수님의 댓글

삼다수 작성일

ㅊㅋ여

마이클조단님의 댓글

마이클조단 작성일

ㅊㅊㅊㅊㅊㅊ 다음엔 저요 ㅎㅎ

마옵의황제점천수님의 댓글

마옵의황제점천수 작성일

부러우면 지는건데 완패.

키움이청후님의 댓글

키움이청후 작성일

ㄷㄷㄷㄷㄷㄷㄷ

언더퇴근님의 댓글

언더퇴근 작성일

부럽다요 ....

남순로겐님의 댓글

남순로겐 작성일

포인트 개부럽

미스터K님의 댓글

미스터K 작성일

따라갈수가없네ㅠ

가을이얌님의 댓글

가을이얌 작성일

오바충입니당님의 댓글

오바충입니당 작성일

이번달 내가도전

우헤아라하이님의 댓글

우헤아라하이 작성일

분발한다

맹구맨유맹자님의 댓글

맹구맨유맹자 작성일

이번달가즈아

키친타월님의 댓글

키친타월 작성일

담달은 1등 가즈앗 !!

애니타임님의 댓글

애니타임 작성일

부럽,,,,

단발좌22님의 댓글

단발좌22 작성일

ㅊㅊ

호구마님의 댓글

호구마 작성일

3위안에는 들키 쉽지않을까 ?

호박고구마님의 댓글

호박고구마 작성일

노려봅니다.

믈브박사산타님의 댓글

믈브박사산타 작성일

굿

맥도널드님의 댓글

맥도널드 작성일

축하~~

보농혐오남님의 댓글

보농혐오남 작성일

ㄷㄷ

데일님의 댓글

데일 작성일

순위권 가보즈아

인연님의 댓글

인연 작성일

^.^

해피벗나님의 댓글

해피벗나 작성일

후하다 후해

해피호프님의 댓글

해피호프 작성일

현금 가자~~~

베럴데이노우님의 댓글

베럴데이노우 작성일

이번달 노린다 !!

상세없는님의 댓글

상세없는 작성일

상당하구만기래

둔둔탁님의 댓글

둔둔탁 작성일

계좌이체 가보즈아!!!!!!

도미노피자님의 댓글

도미노피자 작성일

축하드림돠

불벅님의 댓글

불벅 작성일

ㄷㄷㄷㄷ

헬창님의 댓글

헬창 작성일

축하드림 ..

인천구치소세탁반장님의 댓글

인천구치소세탁반장 작성일

50만,,, 두둑하다,,

자폐의겨드랑이님의 댓글

자폐의겨드랑이 작성일

축축축 !!

유튭님의 댓글

유튭 작성일

활동 열심히해야겠네요 ㅎㅎ

소고기개꿀맛님의 댓글

소고기개꿀맛 작성일

포인트라도 받아야제

이상형은소프트님의 댓글

이상형은소프트 작성일

ㄱㅈㅇ

레이저온님의 댓글

레이저온 작성일

포인트 차곡차곡 쌓아야지

쿼터백님의 댓글

쿼터백 작성일

현금 받은사람 좋겠다 ㅠ

둥탁탁님의 댓글

둥탁탁 작성일

야쓰다........

우소님의 댓글

우소 작성일

현금 먹자!!

파이리님의 댓글

파이리 작성일

5위안에만 들어보자 ㅡㅡ

키라짱짱님의 댓글

키라짱짱 작성일

아깝게 못 받았네 ㅠㅠ

미영남친님의 댓글

미영남친 작성일

돈 타가자 ㅎㅎㅎ

경자년클라쓰님의 댓글

경자년클라쓰 작성일

짜쓰

울산노숙자님의 댓글

울산노숙자 작성일

ㅎㅎ

적중은행님의 댓글

적중은행 작성일

순위권 들어가보즈아~!

수녀꼬신산타님의 댓글

수녀꼬신산타 작성일

ㅗㅜㅗㅜ

69떡피자님의 댓글

69떡피자 작성일

아 10월달 놓쳤다 ㅡ.ㅡ

개미는뚜두둔님의 댓글

개미는뚜두둔 작성일

6만포인트 감사합니다 ㅎㅎ

이명표위원님의 댓글

이명표위원 작성일

이번달은 꼭 받는다!!!!!!!!!!!!

토토오즈메이커님의 댓글

토토오즈메이커 작성일

활동 개빡쎄게함

kIA최형우님의 댓글

kIA최형우 작성일

내가 못 받았다니 ㅠ

통장잔액부족님의 댓글

통장잔액부족 작성일

돈 타고싶다 ㅎㅎㅎ

비타민제트기님의 댓글

비타민제트기 작성일

1위 탈환이 목표

까까머리님의 댓글

까까머리 작성일

대박 ~~

탑퓌치님의 댓글

탑퓌치 작성일

활동 열심히해야지

드로우백님의 댓글

드로우백 작성일

현금을 향해~!~!

에이치핏님의 댓글

에이치핏 작성일

이번달은 내꺼 ^^

알코올은싫지만님의 댓글

알코올은싫지만 작성일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벱베포유님의 댓글

벱베포유 작성일

부럽다 ㅠ

비지니스맨님의 댓글

비지니스맨 작성일

축하용

마쓰비달니킥님의 댓글

마쓰비달니킥 작성일

이번달 받는다!!!!!!!

워후후님의 댓글

워후후 작성일

오 뭐냐 이거

갓노레어님의 댓글

갓노레어 작성일

쿄쿄

도토리묵밥님의 댓글

도토리묵밥 작성일

ㄱㄱㄱㄱ

포동포동쓰님의 댓글

포동포동쓰 작성일

오우 예쓰~

꾸륵이님의 댓글

꾸륵이 작성일

오 뭐냐 이거

Total 13,65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공지
지킴이TV  1일전  295   20
공지
지킴이TV  4일전  3183   50
공지
지킴이TV  4일전  157   37
공지
지킴이TV  11-22 22:30  52335   210
공지
지킴이TV  10-23 23:38  23617   208
공지
지킴이TV  01-21 12:44  117801   26
13648
무강박증환자  1시간전  262   2
13647
얼죽아  2시간전  254   0
13646
엠비씨초  2시간전  313   2
13645
흙숭이  2시간전  181   1
13644
짱농 다취소네 ㅅㅂ N새글 댓글1
맥도널드  2시간전  191   1
13643
애니타임  3시간전  183   0
13642
믈브박사산타  4시간전  282   2
13641
우취그만  5시간전  188   0
13640
호박고구마  5시간전  179   0

검색


영상재생 패널
category
leauge title
start-t
 영상 재생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 현재의 영상재생 화면을 보시려면 하단의 초록버튼 중
    버튼을 누르시면 영상화면으로 전환됩니다
  • 영상 비율이 맞지 않을 경우 또는 영상을 다시 불러오시려면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 한번 재생한 영상은 저장이 되며 영상이 종료될때까지 플레이어에 기록이 되며 언제든 재생이 가능하며 페이지를 이동해도 미니플레이어로 재생이 됩니다
    계속적인 재생을 원치 않으시면 버튼을 눌러 재생 기록을 삭제해 주십시오
  • 멀티 영상을 시청 하시려면 하단의 초록버튼중
    버튼을 눌러 주시면 멀티 영상 전용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PC전용)
  • 피씨에서 영상 화면을 더 크게 보시려면
    버튼을 누르시면 채팅창과 방송플레이 화면을 숨길 수 있으며 시청하시는 영상이 더 큰 사이즈로 보여지게 됩니다
    없어진 창은 다시 동일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보여지게 하실 수 있으십니다
- [21.04.23] 모바일 2멀티 화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버튼을 눌러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화면하단의 우측에서 두번째 버튼입니다
- [21.04.21] 모바일 전체화면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버튼을 눌러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전체 화면을 종료하시려면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모바일에서 유용합니다
새로고침
종목선택
메뉴
채팅
지킴스코어
멀티영상
스포츠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