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시즌 기복이 심하였던 E프랑크푸르트는 아무래도 중원이 흔들리며 공수 기복이 문제였다.이를 해결하기 위해 괴체를 영입하며 강화를 하였고 덴마크의 핵심 유망주인 린드스톰을 영입하며 중원을 강화하였다.특히 공격 부분에서 레버쿠젠에서 알라리오를 영입하며 보강을 마친 부분이 전력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부분이다.일산커 파비오, 코르, 다코스타등 전력누수가 없는것은 아니다.하지만 야키치 부타 오구에네등 유망주들까지 영입을 하여고 스몰치치 무아니등 백업 선수들도 확실하게 가져갔다.좌우 윙백들만 좋은 모습을 보인다면 로데와 소우의 안정감이 중원에서 이어질 수 있는만큼 E프랑크푸르트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올리버 글라스너 감독이 지난시즌 전술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것은 사실이다.이번 시즌 적절한 영입 선수들이있기에 전술적으로 얼마나 안정적으로 팀을 이끌지 관건이다.중위권 이상의 전력을 보여줄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바이에른뮌헨의 이번시즌 가장 큰 부담은 바르셀로나로 이적한 레반도프스키의 빈자리를 채우는것이다.레반도프스키는 몇시즌 최고의 골잡이로 바이에른뮌헨의 닥공을 이끌었떤 핵심이다.이를 제외하면 리옹으로 떠난 톨리소 도르트문트로 이적한 슐레등이 있지만 이미 팀 전력에서는 제외된 라인들이기에 부담은 없다.데리트를 유벤투스에서 영입하며 수비 보강을 하였고 아약스에서 마즈라오위와 그레벤버치를 영입하며 수비에 힘을 실었다.공격라인에는 리버풀의 마네를 영입하였다. 뮐러 사네 나브리등 공격라인의 기대감은 여전한 상황이다.사비체르의 좋은 경기력도 이번 경기에서 안정적인 모습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개막전부터 코망이 징계로 결장하는 상황인 부분은 다소 아쉽다.바이에른뮌헨이 최근 E프랑크푸르트 원정 경기에서 고전한 경기들이 몇몇 있었던만큼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E프랑크푸르트는 효과적인 영입을 가져갔다.핵심 백스리라인들은 건제한 상황인만큼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고 알라리오의 합류는 공격적인 부분에서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바이에른뮌헨은 핵심인 레반도프스키가 이적하였다.이를 채우기가 쉽지 않아보인다.좋은 영입들이 있기는 하였지만 바이에른뮌헨도 고전할 수 있는 경기가 될 수 있겠다.
프랑크푸르트 핸디캡 승리
오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